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자기신체사고 

디아블로는 제가 초등학교 4학년때 접한 기억이 있습니다.
학교 친구들이랑 PC방에 가서 했는데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음산한 분위기랑 BGM부터 게임 자체가 주는 매력이 강했기 때문입니다.
집 컴퓨터로는 사양이 안되서 PC방에 가야했는데 주말에는 접속자가 많아 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디아블로가 모바일로 출시됬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사실 모바일게임이라고 하면 PC게임보다 퀄리티가 낮다는 인식 때문에 개인적으로 크게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게임은 캐쉬아이템처럼 자금을 투자하지 않으면 진행하기가 어려운 단점도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운전자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되기 때문에 너무나 익숙한 보험이 되어버렸습니다. 

가입할 때 설계사에게 직접 설명을 듣지 않고 인터넷으로 가입할 수 있어서 가입 절차도 편리해졌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담보를 통해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데 의무로 가입해야 되는 담보는 대물배상, 대인배상 1이 있습니다.

 

만약 이 보장만으로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자기신체사고라는 담보를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자기신체사고는 피보험자가 교통사고 시 신체사고를 당했을 때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기신체사고란 배상책임자나 가해자가 없는 사고로 다치거나 사망할 경우 받을 수 있는 담보입니다. 

그리고 기본 담보 외에 보험사가 만든 약관인 자동차상해는 자기신체사고의 보장 범위를 확대한 것입니다. 

 

둘의 공통점은 자동차의 화재 및 폭발, 물체와 충돌로 인한 피해에 대해 피보험자를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차이점은 자동차상해가 보장 범위가 더 크기 때문에 자기신체사고보다 보험료가 비싸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을 잘 확인하여 충분한 보장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