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운전자범위특약

얼마 전에 맨유 대 유벤투스의 챔피언스리그 매치가 있었습니다.

제가 맨유는 별로 안좋아해서 지길 바랬는데 맨유가 역전승해서 아쉬웠습니다.
유벤투스가 거의 다 이긴 경기였는데 막판에 2골을 먹히고 졌습니다.
맨유에서 유망주가 되고 전설의 시작을 알린 호날두는 현재 유벤투스에서 뛰고 있는데 과거 홈구장으로 돌아온 것입니다.


유벤투스가 홈에서는 오랫동안 지지 않은걸로 알고 있는데 맨유가 이겼다는 소식에 한 번 더 놀랐습니다.제 친구가 유벤투스를 좋아해서 이탈리아로 여행도 가고 유벤투스 옷을 자주 입고 오는데 분명 실망했을 겁니다.


운전 중 자동차 교통사고가 발생한 경우 의무적으로 가입해두는 자동차보험을 통해 교통사고 발생 시 피해를 지원받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보험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 의무적으로 가입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타인의 자동차를 운전한다면 자동차보험의 적용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만 가족이 하나의 자동차를 공용으로 사용한다면 자동차 운전자의 범위를 넓혀 자동차보험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보험의 대상자를 늘리는 경우 이에 맞춰 자동차보험의 월 납입 보험료가 상승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이와 반대로 자동차 운전자의 범위를 좁혀 자동차보험 월 납입 보험료를 낮춰 비용 부담을 줄이는 운전자범위특약이 있습니다.
자동차 운전자의 범위를 좁히는 것만으로도 자동차보험의 납입 보험료가 보다 저렴하게 할인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보험료를 줄이려고 운전자범위를 제한한다면 공용으로 자동차를 운전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