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운전자보험과 차이점

나플라는 최근 쇼미더머니에서 우승한 가수입니다.
보통 아무런 정보 없이 사람을 처음 볼 때 첫 느낌을 알 수 있습니다.

티비를 통해 본 나플라는 키도 작고 특별한 말을 안했지만 아우라가 느껴졌습니다.
많은 말을 하지는 안해도 노래에서 나플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나플라를 좋아하게 된 이유에는 단지 노래를 잘 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천재적인 음악성으로 타고났다고 유명해졌지만 사실은 남모르게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플라가 쉬는 사람이 경연에서 패배한다고 계속 연습해야 한다고 했던 말이 인상깊었습니다.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라는 매개체를 이용하여 가입하고 교통사고를 대비하는 보험입니다.

보통은 이 두가지 보험이 같은 보험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서로 다른 보험으로 각각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먼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처럼 의무로 가입하는 보험이 아니라 자신이 원하면 가입하는 보험입니다.또한 사고 현장에 대해서 물질적인 보장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사고로 인해 일어나는 법적 싸움 비용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다른 일반적인 보험처럼 한 달에 한 번씩 보험료를 납입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반드시 가입해야 하는 보험으로 위반할 경우 처벌의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고의 현장에 대해서 보장을 해주는 보험으로 대인, 대물과 같은 물질적인 보장을 주로해주는 상품입니다.

 

자동차보험은 보험료를 1년단위로 계산해서 지불하는 방식이지만 그만큼 할인이 되는 특약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보험은 서로 상호보완을 해주는 상품이기 때문에 되도록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하는게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