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보험사환급제도

요즘에는 예방접종도우미사이트가 있어서 내게 필요한 예방접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사에 대해서 크게 필요성을 느끼지는 않습니다.


정말 필요한 예방주사라면 맞아야 하지만 사람의 내성으로 어느정도 이길 수 있다면 반대입니다.
주사에 너무 의존하게 된다면 면역력이나 내성이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주사가 없는 상황이 온다면 질병에 쉽게 무너질 것입니다.


독감주사도 마찬가지인데 웬만하면 젊고 건강할 때 내성을 키워놓으려 합니다.
연령이 높아지고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그때야 마음놓고 예방접종 주사를 충분하게 맞아도 괜찮습니다.
 

손해보험사는 보험사기로 보험료가 할증된 선의의 계약자를 대상으로 환급제도를 마련하였습니다.

 

환급대상은 보험 사기로 자동차보험료가 할증된 선의의 계약자에 대한 것입니다.
이미 납입한 보험료와 계산된 보험료에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차액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절차는 보험사가 보험사기임을 인지해 환급보험료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이 사실을 계약자에게 알린 후에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액자가 법원 확정판결문 등을 입수하여 보험사에 통보한 경우도 해당합니다.
사실관계 확인을 통해서 환급보험료가 발생하면 보험료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사기 피해자, 보험료 환급대상 확인신청는 보험사기로 인한 보험료 환급대상자 여부 확인을 각 보험사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보험사환급제도는 고객들이 사기를 당했을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고객을 위한 제도로 고객이 안전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악용하게 되면 보험사기가 성립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