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대물배상 

견미리는 최근에 딸이 탤런트로 활동하면서 다시 이름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견미리에 대해 아는 점은 많지 않지만 견씨는 처음봅니다.
아마도 백재의 인물로 유명한 견훤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견미리가 나온 드라마를 생각해보면 장희빈이랑 주몽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저도 드라마를 자주 챙겨보았던지라 얼핏 기억이 납니다.


요즘에는 드라마를 보는게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이 들고 별로 현실성이 없어서 안봅니다.
어른들이 아이들한테 만화를 본다고 꾸중을 내는 것 처럼 드라마도 비슷한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막장드라마가 점점 많이지니 더 그렇습니다.

 

최근 운전을 하다보면 도로에서 고급승용차나 수입차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결국 운전 시 수입차와 교통사고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보장을 충분하게 구성해야 한다는 필요성도 갖습니다.


전체 자동차의 수 중에 수입차가 차지하는 비율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보통 수입차와 사고가 나면 국산차보다 3배 이상의 수리비를 물어줘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큰 손실이 생기게 됩니다.

자동차 보장 담보인 대물배상의 한도를 설정할 때는 2000만 원부터 의무가입입니다.
대부분 운전자들은 2억 원 이상으로 구성해서 수입차 사고에 대해 대비하고 있습니다. 

 

대물배상 가입의 한도 변화를 살펴보면 해가 지날수록 2억 원보다 적게 가입한 사람은 감소합니다.
반면 3억 원이 넘는 한도를 가입하는 사람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만 외제차 수리비에 대비하는 것은 좋으나 한도가 높으면 보험료도 같이 증가하므로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내용을 잘 확인하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