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보험팁

군대에 있을 때는 너무 볼게 없어서 가끔 뉴스를 보기도 했습니다.
이해가 안갈 수 있지만 맨날 연예인이랑 영화배우만 보는 것도 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뉴스타파랑 박종진의 쾌도난마가 기억납니다.
시사에 대해서는 잘 모르기 때문에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실 박종진이 내 군대 더블백이어서 보게 되기는 했습니다.

 

군대에서 종진이를 놀리려고 애들이랑 티비를 보다가 계속 보게 된 것입니다.
북한이 도발할 때면 항상 뉴스를 틀어놓으니 더 볼 수 밖에 없었습니다.
기억에 남는건 전역할 때 대대장님이 종진이한테 쾌도난마를 잘 보고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영화는 저에게 정말 남다른 작품입니다.
왜냐하면 감독이 팀 버튼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팀 버튼의 영화를 좋아하는데 가위손이나 빅 피쉬가 사실 더 좋습니다.
가위손은 사람이 되지 못한 인형의 슬픔을 그린 영화로 조니 뎁의 연기가 정말 멋집니다.
그보다 빅 피쉬를 보면 아빠의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슬픕니다.

 

팀 버튼의 영화는 스토리나 배우의 연기 뿐 아니라 연출도 뛰어납니다.
연출의 색감 하나만으로도 전달하는 메세지를 알 수 있고 기억에 중간중간에 소재가 재치있고 호소적입니다.
나중에 빅 피쉬를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일본의 오사카에 있는 숙소에서 사망보험금 1억 5천만원을 받기 위해 계획적으로 니코틴 원액을 주입했습니다.
이에 아내를 살해한 22세 남편이 구속 기소되었습니다.

19세 아내가 사망했을 때 남편은 일본 현지 경찰에게 부인이 자살한 것이라고 신고했습니다.

그런 후 남편은 부인의 시신을 부검하지 못하도록 일본에서 화장을 하고 장례식까지 끝냈습니다.

 

완벽한 범죄로 끝날 것 같았던 이야기는 남편이 2017년 5월 보험사에 보험금을 청구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경찰의 수사로 인해 밝혀졌는데 보험사는 자살한 이야기를 믿지 않았고 결국 경찰에 수사 의뢰를 한 것입니다. 

국제형사법공조 및 인터폴을 통해 부검자료 등을 일본에서 받아 수사를 시작했는데 사망원인은 니코틴 중독이었습니다.

 

또한, 남편이 아내와 연애를 하면서 일기장에 적은 살해계획이 결정적 증거가 되었습니다.

이미 남편은 살해를 하기 전에 음료에 니코틴을 타서 살해할 계획이었습니다.

이 때는 아내가 음료에서 이상한 맛을 느끼고 마시지 않았습니다.

 

남편은 끝까지 살해하지 않았다고 부인했지만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사회 기본 가치관을 훼손했다는 범죄와 반성 하지 않는 등 양형의 이유로 처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