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보험팁

최근에는 빅뱅 멤버들의 군대에 대한 소식을 들었습니다.
대성이랑 태양 그리고 빈지노 등이 합동 공연을 한 것인데 저도 동영상을 보고 놀랬습니다.
왜냐하면 평소에는 서로 같이 무대를 서기가 어려워서 입니다.

 

그 중에서 저는 빅뱅의 탑을 좋아했습니다.
예전에 롤리팝으로 빅뱅이 유명했을 때부터 탑의 목소리가 좋았습니다.
걸걸하게 동굴같은 목소리로 노래를 하는 스타일인데 그 이후로는 별로 이미지가 안좋아져서 아쉽습니다.
노래만큼은 빅뱅이나 투애니원이 정말 좋은데 사생활과 관련된 문제가 가끔 발생하곤 합니다.
어찌되었든 앞으로도 빅뱅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다가오는 태풍 상륙 소식은 지난 폭염으로 인해 휘청이던 손해보험사들의 자동차보험 손해율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작년부터 시작된 자동차보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기 위한 자동차보험료 인하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미 올해 상반기의 자동차보험은 적정손해율을 넘었습니다.

반면에 손해율 악화에 대한 보험료 인상은 금융위원장이 자동차보험료 인상에 제한을 걸었습니다.

보험업계는 올해 여름 폭염으로 자기 차량 이용자의 수가 대중교통 이용자와 비교해 더욱 늘어나 사고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사고 발생 및 결함에 대한 보험 사고 건수가 늘어났다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고 자동차보험의 손해율이 더욱 악화한 것입니다. 

더욱이 태풍으로 인해 자동차 침수 피해가 전망되어 추가적인 자동차보험 손해율 악화가 발생할 것으로 보험 업계는 예측합니다.

 

그리고 자동차보험 손해율 악화로 보험사가 올해 3%에서 4% 이상 자동차보험료를 올릴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금융위원장은 자동차보험료 인상에 제한을 걸었으며 자동차보험료 인상요인에 대해 보험업계의 의견을 듣고 협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