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보험팁

요즘에 개봉한 보헤미안랩소디는 꼭 엑스 스크린으로 보는게 좋습니다.
좌우에서 넓게 연결된 화면으로 더욱 몰입할 수 있고 영화 특유의 연출 색상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보헤미안랩소디를 작년 이맘 때 쯤에 자주 들었습니다.

 

자주 즐겨듣는 라디오에서 나와 재생목록에 추가했는데 오래 사랑받는 곡에는 다 이유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음악은 아카펠라와 락, 발라드 등의 다양한 장르를 한 번에 들을 수 있고 노래의 스토리를 알고 들으면 더욱 감명깊습니다.
개인적으로 노래의 주인공이 죽음을 맞이하는 부분의 하이라이트가 인상깊었습니다.

 

해외여행자보험에서는 휴대품을 잃어버렸거나 파손하였을 시 보장해주는 사고 접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서 2016년말까지 가입건수는 약 두 배정도 증가하였으며 휴대품에 대한 보장사고 건수는 8배정도 증가했습니다.

해외여행자보험은 이밖에 질병사망이나 후유장해 및 해외에서 발생하는 질병이나 상해의료비 그리고 휴대품 손해 등도 보장합니다.

 

사고 접수가 된 기록을 살펴보면 질병의료비에 대한 실비보장이 가장 많았고 2013년부터는 크게 감소했습니다.

반면에 휴대품 분실이나 파손에 대한 접수는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특히, 해외여행을 할 때 스마트폰을 분실하면 현지 사고접수 확인증이 확보될 경우만 보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가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이에 대한 보험금청구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보험업계도 사고건수가 증가해 손해율로 인해 고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입자 입장에서는 보장한도에 대한 적정성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보험상품의 보장금액으로는 고가 스마트폰 수리비 및 교체비를 감당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보험사도 이것을 알고 있지만 쉽게 해결하지 못하고 있어 보험사와 가입자의 갈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