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올바르게 비교하여 선택하세요.

보험팁

저는 인천에 살고 서울에는 주로 버스를 타고 가기 때문에 서울 지하철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예전에 1호선을 타고 동대문에 자주 가기는 했지만 오랜만에 지하철 노선도를 보니 너무 많은 노선이 생겼습니다.
최근에는 잠실운동장에 가려고 2호선을 탔는데 순환노선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노선이 원으로 되있어서 한바퀴를 도는 것인데 되게 새로웠습니다.
지하철을 탈 때마다 생각하는 거지만 개찰구에 노선도가 크게 그려져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노선 방향의 주요 역만 적혀있어서 또 노선도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학교에 다니는 어린 자녀가 있다면 자동차로 학교 등하교를 도와주는 것을 자주 볼 수가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자녀가 탑승해 있을 때 골절사고를 동반한 상처를 입는 경우도 가끔 발생합니다.

이 상품은 어린이의 교통사고 시 발생하게 되는 다리와 팔, 얼굴 부위의 흉터 치료까지 의료비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추가로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 부상, 후유장해의 보장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어린이 교통상해 특약을 지난 DB손해보험에서 출시하였는데 아이의 안전을 고려하는 부모님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또한, 부상급수 1급에서 4급에 해당하는 교통사고는 중상해 골절 시 추가로 300만 원을 지원합니다.

5급에서 11급에 해당하는 교통사고는 일반상해 골절 시 100만 원을 지급해 자녀가 부족함 없는 치료를 받도록 보장합니다.

어린이 특약은 연간 약 1만 7000원의 보험료만 추가로 부담하면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재정적인 측면에서도 괜찮습니다.

교통사고로 소중한 우리 자녀가 다치게 되어도 부족함 없이 의료비를 지원을 받아 별다른 후유장해가 없도록 대비하시기 바랍니다.